본문 바로가기
배달 맛집

등촌샤브칼국수 "버섯매운탕칼국수"

by 다람쥐 공쥬 2021. 4. 30.
반응형

비가 주룩주룩 내리는 오늘

칼칼한 칼국수가 땡기는 날이네요!! :)

그래서 바로 배달의 민족에서

"등촌 샤브 칼국수: 버섯매운탕 칼국수"를 시켰습니다.ㅎㅎ

등촌 샤브 칼국수에는 미나리와 버섯이 엄청 많이 들어있습니다!

미나리와 버섯을 간장에 찍어 먹습니다.

간장에 찍어먹는 건 선택이에요~ 저는 그냥 먹는 것도 맛있더라구요!

국물이랑 같이 떠먹어도 맛있습니다.

미나리와 버섯 그리고 김치의 삼합은 진짜 맛있습니다! 

강추드려요~♥

미나리와 버섯을 어느 정도 먹었다 싶으면 칼국수를 국물에 투하시킵니다!

보글보글 끓여줍니다.

 칼국수가 엄청 맛있게 익었죠??ㅎㅎ

얼큰한 국물이랑 칼국수가 만났으니 말 다했죠?!ㅎㅎ

칼국수에 김치를 안 싸 먹을 수 없겠죠? *^^*

이 조합은 사랑이에요 ㅎㅎ 정말 맛있어서 젓가락을 놓을 새가 없었습니다!

마무리는 볶음밥 타임!!!

한국인은 밥심이지 않겠습니까~?ㅎㅎ

볶음밥 재료에는 각종 나물과 다진 야채 그리고 달걀이 

들어있습니다.

이 재료 들을 볶아 볶으면 맛있는 볶음밥 완성!!!

남은 칼국수 국물에 볶음밥을 적신 다음 버섯과 미나리를 얹어 먹으면

너무 맛있습니다~ㅎㅎ

 

 오늘 같이 비가 오늘날에 다들 칼국수 어떠신가요~??

오늘 하루도 수고하신 여러분들 즐거운 식사 되세요! 

 

별점:★★★★★

      다람쥐 공쥬 의 개인적인 맛 평가이니 참고해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