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달 맛집

맘스터치 "디럭스불고기&통새우버거 세트"

by 다람쥐 공쥬 2021. 5. 12.
반응형

지난번에는 뉴욕버거를 시켜먹어 봤는데

오늘은 맘스터치의 감자튀김이 먹고 싶어 

맘스터치에서 배달을 시켰습니다 ㅎㅎ

맘스터치 "디럭스 불고기&통새우 버거 세트"랑 "케이준 떡강정&후라이드 텐더 2조각" 이렇게 시켰습니다!

가격은 17,900원 

제가 낸 게 아니고 언니가 내줘서 너무 행복했답니다 ㅎㅎ

역시 내 돈보다 남의돈으로 먹는 게 그렇게 좋더라고요!!*^^*

이렇게 차려놓고 보니 되게 푸짐해 보이죠??ㅎㅎ

이렇게 푸짐한 모습으로 보니 제 마음도 흐믓하더라구요!!ㅎ


                                      

디럭스불고기버거                                                                       통새우버거

저는 항상 맘스터치를 가면  "디럭스 불고기 버거"를 먹어용ㅎㅎ 제 입맛에는 

디럭스 불고기 버거가 정말 맛있어요!! 패티가 두장 들어가고 거기에 치즈까지 들어가서

정말 안 맛있을 수가 없는 조합이에요!!ㅎㅎ 

그리고 언니가 먹은 "통새우 버거"도 조금 맛을 봤는데요~!! 나름 괜찮더라구요

새우버거 안에 들어있는 소스랑 통새우가 잘 어울렸어요! 저희 언니는 맘스터치를 처음 먹어보는데

통새우 버거 맛있다면서 다음에 또 시켜먹는다고 하더라구용!!

맘스터치 닭강정이 맛있다고 어디서 들은 거 같아 시켜먹어 봤는데

오!!!♥♥♥♥안 시켜먹었으면 큰일 날 뻔했어요!!

진짜 맛있어요!! 여기 닭강정 맛집이네 ㅎㅎ

소스도 너무 맛있어요!! 그래서 소스에 감자튀김도 찍어먹어 봤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맘스터치에서 처음 시켜먹어 본 후라이드 치킨텐더!!

먹었을 때 살이 정말 부드럽고 맛있어요! 

언니랑 저랑 먹자마자 "살 엄청 부드럽지? 개존맛"

이러면서 먹었답니다 ㅎㅎ

머스터드 소스도 따로 옵니당! 머스타드 소스랑 같이 먹음!! 모두가 아는 맛! 그맛입니당!!

 

오늘 맘스터치를 시킨 이유는 감자튀김 때문이었는데

다른 것들이 너무 맛있어서; 감튀를 잊어버렸어요 ㅎㅎ

그래도 감튀는 사랑입니다

오늘도 너무나 잘 먹었답니다 ㅎㅎㅎ

여러분 맘스터치 먹으실 때 닭강정과 치킨텐더를 한번 시켜먹어 보세요!!

정말 맛있어요~!!

 

오늘 날씨가 너무 덥지 않으셨나요??ㅠㅠ

갑자기 여름이 된 거 같은 기분이 들어요..

밖에 나가실 때 꼭 선크림 다들 챙겨 바르세요!!

오늘 더운 날씨 탓에 고된 하루를 보내셨을 텐데

수고 많으셨습니다!! 

내일 하루도 파이팅하세요!! :)

별점:★★★★★

다람쥐 공쥬 의 개인적인 맛 평가이니 참고해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