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달 맛집

백담김치찜 "반반김치찜(목살+삼겹)"

by 다람쥐 공쥬 2021. 5. 2.
반응형

요즘 느끼한 것들만 먹어서 

갑자기 급 땡기는 김치요리!!

역시 한국인에게 빠질 수 없는 우리나라 음식 "김치"

그래서 오늘은 

백담김치찜에서 "반반 김치찜(목살+삼겹)"을 시켰습니다 ^^

참고로 전 여기서 처음 시켜먹어봐요!

계란찜도 하나 시켰어여ㅎㅎ

김치찜에 잘 어울리는 계란찜♥♥

반반 김치찜(목살+삼겹)을 시키면 여기는 잡곡밥이랑 동치미 그리고 콘샐러드까지

이렇게 옵니다! 저는 참고로 반반김치찜 "소"로 시켰답니다!

(소, 중, 대 이렇게 세 가지로 있습니다~ 참고하세용)

분명히 시킬 때 "소"로 시켰는데 양이 많더라구요! 

그리고 고기 건더기와 김치가 듬뿍 들어있어요~ 

푹익은 김치라서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여기는 팽이버섯도 들어있어서 너무 좋아요!!

(저는 참고로 버섯 중에 팽이버섯을 진짜 좋아해요!*^^*)

밥 위에 김치와 목살을 올리고 마지막으로 팽이버섯까지 올려서

한입에 앙 먹으면!!!

다들 알고 계시는 그 맛입니다!! 정말 맛있습니다~!!

글 쓰면서도 그 맛이 생각나서 침이 또 삼켜지네요^^

이번에는 계란찜과 김치 그리고 고기를 올려 먹었답니다!

이 또한 별미예요~! 정말 계란찜과 김치는 궁합이 좋아유~!!

제가 백담 김치찜을 처음 접혀보았는데요

정말 맛있고 진짜 양도 많아요!

두 명에서 같이 먹었지만 양이 많아 남았어요!! (남은 거 내일 점심으로 먹을 예정입니다!)

"사랑해요 김치"

 

오늘은 다들 점심은 잘 드셨나요??

역시 김치랑 밥을 먹었더니 정말 든든합니다!

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별점:★★★★★

다람쥐 공쥬 의 개인적인 맛 평가이니 참고해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