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달 맛집

걸작 떡볶이 "국물떡닭세트"

by 다람쥐 공쥬 2021. 4. 29.
반응형

다들 오늘 저녁 뭐 드시나요??

저는 오늘 치킨과 떡볶이 둘 다 먹을 수 있는

"걸작 떡볶이 : 국물 떡 닭 세트"를 

배달의 민족으로 주문하였습니다!♥

40~50분 후 "띵동"소리에 버선발로 뛰쳐나가 받았답니다 *^^*

(사실 너무 배가 고팠어요ㅠㅠ)

걸작 떡볶이는 떡 많이 또는 어묵 많이 또는 국물 많이 세 가지 중에 고르실 수 있어요

저는 떡볶이의 떡보다는 어묵파 이기 때문에 "어묵 많이"를 선택!

그리고 중간 매운맛은 맵 찔이들에게는 살짝 칼칼 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돼요!

저는 매운걸 잘 먹어서 매운 정도는 아니었어요~ ㅎㅎ(허세) 

 걸작 떡볶이는 단무지와 치킨무를 같이 보내주더라고요! 

이 점이 너무 좋아요! 떡볶이나 치킨에 둘 다 필요한 존재들이잖아요!!

그리고 소스들도 완벽해요 양념치킨 소스 &갈릭소스 알랴뷰

하지만 전 갈릭보다 양념소스파 ㅎㅎ (다람쥐 공쥬의 TMI)

아! 그리고 더 좋은 점은 치킨에 감자튀김을 같이 넣어 보내 준다는 점!

최고입니다!!ㅎㅎㅎ

어묵 많이 시키시면 이렇게 많은 어묵을 보실 수 있으실 겁니다!!

정말 어묵을 많이 좋아해요 ㅎㅎ

치킨은 떡볶이랑 궁합이 잘 맞는 거 같아요 

떡볶이 국물에 찍어도 먹고

어묵이랑 치킨이랑 쌓아서 먹어보고 

양념소스에 찍어서 먹어보았습니다.

치킨과 떡볶이의 궁합은 찰떡입니다

정말 떡볶이와 치킨을 아낌없이 싹싹 긁어 잘 먹었습니다!!

2명에서 먹었는데 너무 맛있었습니다! 

다람쥐 공쥬만의 팁인데 "남은 떡볶이 국물에 치킨 튀김 부스러기를 넣어 먹으면 존맛탱 탱구리"

정말 잘 먹었습니다~ (맛있어서 걸작! 국물도 걸작~♬)

별점:★★★★★

      다람쥐 공쥬 의 개인적인 맛 평가이니 참고해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