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소의탄생

미소 200일 "너의하루 셀프촬영대여"

by 다람쥐 공쥬 2022. 11. 3.
반응형

우리 "미소"가 태어난 지 200일이 되던 날이었어요!ㅎㅎ

200일에는 어떤 컨셉으로 사진을 찍어주면 좋을까?

고민을 엄청 많이 했어요!! 

스튜디오 가서 사진을 찍어줄까? 생각도 하다가

인터넷과 인스타로 찾아보다가

너무 이쁜 셀프 촬영 대여하는 곳을 찾았답니다!!

그곳이 바로 "너의 하루 아기 셀프 촬영"

스튜디오에서 찍는 것보다 가격이 훨씬 저렴하고 

구성도 너무나 좋아서 대여하게 되었습니다!!

"너의 하루" 여러 가지 컨셉이 많은데 저희는 그중에

"버거 컨셉"을 선택해서 찍게 되었어요!!

셀프로 찍었는데요 은근 스튜디오 느낌이 나오지않나용~?ㅎㅎ

웃는 모습이 너무나 귀엽고 이쁜 우리 "미소"

저렇게 앉아서 사진을 찍어주는데.. 표정을 너무 잘 지어줘서 

사진 찍을 맛이 났답니당!!

이렇게 함박웃음을 지어주면 엄마는 너무나 행복하다구!!!

정말 찍어주면서 같이 웃었던 기억이 나네요 ㅎㅎ

B컷으로는 미소가 감자튀김 인형을 쥐고 있는 모습인데요!

볼이 찌부되서 넘흐 귀엽답니당!!

주변에서

미소 200일 사진을 보더니 너무나 잘 찍었다면서

스튜디오에서 찍은 거 같다며 칭찬을 많이 들었답니다~

너무나 행복한 200일 촬영이었어요!!

 

우리 미소 200일 사진을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