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소의탄생

미소 태어난지 100일 백일상추천!!"미소테이블"

by 다람쥐 공쥬 2022. 11. 2.
반응형

우리 "미소"가 태어난지 

100일이 되는날이랍니당!!ㅎㅎ

백일상을 어디서 대여해야될까??..고민을 엄청했던거 같아요!!

찾아보기도 엄청 찾아보고!! 저는 계획형이기때문에 

거의 100일 되기 몇달전 부터 알아보고 다녔답니다!!

그중에 가장 가성비도 좋고, 백일상 구성도 너무나 이쁜 곳이 있더라구요!

#미소테이블  이라는 백일상 대여집을 찾았습니당 ㅎㅎ

정말 광고가 아니라 내돈내산으로 사서 후기를 올리는 겁니다.

배송비무료,한복무료,범보의자 무료 등등

합리적인 가격에 이렇게 많은 서비스를 받아서 너무나 행복했습니당!

저희 "미소"는 여아라서 한복과 드레스 두벌을 무료로 받았습니당

 

우리 미소 한복을 입고나니 의젓해보이고 너무나 이뻤답니당ㅎㅎ

백일상이 너무나 이쁘고 구성들이좋아서 사진을 찍으면서도 만족도 100% 였습니다!!

피부가 하얘서 그런지 더욱더 드레스가 잘어울리는 우리 "미소" ㅎㅎ

엄마는 정말 도치맘이다..ㅋㅋ

이사진은 B컷입니다 ㅋㅋ 너무나 귀여워서 보여드리고 싶었어요!!

백일 토퍼를 잡다가 입에 가져다 대고싶은데 눈에 맞아버린 우리 "미소"

그리고 카메라를 잘 쳐다보고있는 "미소" 

백일상도 너무나 잘 맞춰 끝났습니다!!   

 

우리 미소 100일 사진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응형

'미소의탄생'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소 200일 "너의하루 셀프촬영대여"  (10) 2022.11.03
딸 "미소"를 소개합니다!!  (12) 2022.11.0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