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소의탄생

딸 "미소"를 소개합니다!!

by 다람쥐 공쥬 2022. 11. 1.
반응형

안녕하세요!!ㅎㅎ

오랜만에 티스토리를 들어오게됬네요~!!

요즘 육아전쟁중이라 티스토리를 못하고 있었는데..

드디어 제가 돌아왔습니당!!♥♥

올해 2022년 2월 21일에 태어난 우리 "미소" 

미소는 태명입니다!!ㅎㅎ

 

 

 

50일때의 "미소" 를 소개해드릴게용!!

미소 50일이라서 셀프촬영을 했어요!!ㅎㅎ

#디어데이지 셀프촬영 소품 대여 하는 곳에서 빌려서 촬영을 하였습니다!! *^^*

소품 구성도 너무나 좋고, 가격도 저렴한 편이라 선택하기 너무 좋습니다~

너무나 귀엽죵?!!

의자에 쏙!! 앉아있는모습이 어찌나 귀엽고 대견하던지~!!

사진을 찍으면서도 입가에 미소가 절로 나온답니당!! ㅎㅎ

 

우리 "미소" 50일 때의 모습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너무나 귀엽고 사랑스러운 우리 "미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