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넷플릭스 드라마

넷플릭스 범죄&스릴러 드라마 추천 "모범가족"

by 다람쥐 공쥬 2022. 11. 2.
반응형

 

 

 

줄거리: 파산과 이혼 위기에 놓인 평범한 가장 동하가 우연히 죽은 자의 돈을 발견하고 범죄 조직과 처절하게 얽히며 벌어지는 범죄 스릴러

 

감상평: 모범가족은 에피소드가 총 10화로 되어있다! 한편당 시간이 45~49분정도로 되어있어서 한편을 보게되면

그다음편도 계속해서 보게된다 ㅎㅎ 그러다가 저는 하루만에 다보았답니당!! ^^

모범가족은 박동하를 주인공이 우연히 도로에서 차량을 발견하게되는데.. 그 차안에 시체 두 구와 현금이 가득들은 차량이였다! 무엇보다 돈이 너무나 절박했던 그는 그 돈을 훔치게 되면서 부터 내용이 시작된다. 

모범가족에서 잔인한 장면들도 나오기 때문에 수위가 있답니다!!

저는 겁이 많기 때문에 혼자서는 절대 보지 못하고 가족들끼리 보았습니다~ ㅎㅎ 한회씩 볼때마다 스릴있고 심장이 쫄깃해 지는 느낌이 있어 계속 몰입하게 된다!

마지막회의 엔딩은 시즌2를 만들려고 하는 의도인거 같은 느낌을 받았다!! 

범죄,스릴러 같은 드라마를 좋아하시는분들이라면 정말 추천드리는 작품입니다!! 특히 박희순배우님이 이 작품에 출연하는데 정말 범죄,스릴러 같은 영화나 드라마는 박희순배우님이 찰떡인거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드라마를보면서 현실적인 느낌의 소재들이 들어가 있어 더욱 몰입이 잘된거같아요~~

 

 

 

평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