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넷플릭스 드라마

넷플릭스 한국 드라마 추천 "싸우자 귀신아"

by 다람쥐 공쥬 2021. 5. 11.
반응형

줄거리: 귀신이 보이는 눈을 떼기 위해 귀신을 때려잡아 돈을 버는 복학생 퇴마사 박봉팔과 수능을 못 치른 한으로 귀신이 된 여고생 귀신 김현지가 동고동락하며 함께 귀신을 쫓는 등골 오싹 퇴마 어드벤처 

 

감상평: 싸우자 귀신아는 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 라고합니다. 저는 웹툰을 안보고 봤는데도 재미있었습니다 ㅎㅎ

제가 좋아하는 여자배우님중한명인 김소현 배우님때문에 이 드라마를 보게됬어요!! 연기도 정말 잘하시고 액션연기도 잘하시더라구요!! 이드라마는 저는 처음 나올때부터 본건아니고 넷플릭스에 나와서 보게된 드라마에요ㅎㅎ

귀신이 보이는 봉팔이가 귀신현지를 만나면서 서로 도움을 주는 드라마입니다! 드라마 소재도 너무 재미있고 

옥택연과 김소현이 서로 잘어울리며 여기에 나오는 박봉팔 친구들이있는데 그친구들도 진짜 웃겨요!!ㅎㅎ

여름에 보기 딱 좋을법한 드라마입니다. 혹시 안보신 분들 계시다면 호러&코믹 드라마 좋아하시는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저는 이틀안에 16부작을 다봤답니다 ㅎㅎ

 

평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