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넷플릭스 드라마

넷플릭스 한국드라마 추천 "마이네임"

by 다람쥐 공쥬 2021. 11. 2.
반응형

 

줄거리: 아버지를 죽인 범인을 찾기 위해 조직에 들어간 ‘지우’가 새로운 이름으로 경찰에 잠입한 후 마주하는 냉혹한 진실과 복수를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

 

감상평: 넷플릭스에서 마이네임을 한다고 한날! 딱 그날 마이네임을 보게 되었어요 ㅎㅎ 총 8회까지 하는 드라마인데

하루 만에 8회까지 다 보았답니다 ㅎㅎ 거의 1회당 50분씩 하는 걸 계속 보고 있는데 새벽이 되어있더라구여~~

마이네임 내용을 짧게 이야기해드리자면 어떤 조직에 들어가 있었던 아버지가 딸이 보는 앞에서 살해를 당하여 

딸이 아버지를 살해한 사람을 찾아다니면서 복수를 하는 이야기입니다.

제가 이 드라마를 보면서 정말 스릴 있고 너무 재미있게 보았습니다!! 

한소희 배우님께서 액션 드라마를 한다는 게 처음에는 어색할 거 같다고 생각했는데 드라마를 보면서 한소희 배우님에게 찰떡이었습니다!! 그리고 여기서 안보현 배우님도 나오시는데 정말 너무너무 멋있고 반했어요~~ 몸도 너무 좋으셔서 

더욱더 반했답니다 ㅎㅎ

아직 마이네임 드라마를 안 보신 분들에게는 꼭 추천드려요!! 제가 지인들에게 넷플릭스 드라마로 마이네임을 많이 추천드리고 있습니다! 그만큼 재미있고 또 빠져드시게 될 거예요~

마이네임 드라마 강추 강추합니다!!!

 

 

평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