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 맛집

[천안쌍용동] 짬뽕 맛집 "아빠짬뽕" 후기

by 다람쥐 공쥬 2022. 11. 8.
반응형

오늘 아침부터 점심은 짬뽕을 꼭 먹어야겠다고 생각이 들어서

짬뽕 맛집을 찾아보고 있다가

아시는 분이 짬뽕 맛집이 있다고 해서 찾은 곳!

"아빠 짬뽕"

쌍용동에 위치한 짬뽕집!!

쌍용동에 위치한 "아빠 짬뽕" 

아빠 짬뽕 내부로 들어가니 가게 안쪽은 조금 쫍은편이긴 합니당!!

반찬들은 처음에는 가져다주시지만 나중에는 직접 가져가서 먹어야 된다는 사실~ㅎㅎ

메뉴판은 벽에 붙어있는데 

피자판 메뉴판이라 눈길이 가더라구요 ㅎㅎ

반찬들은 단무지, 양파장아찌, 김치 이렇게 세 가지 반찬이 나와용 ㅎㅎ

저는 아빠 짬뽕이랑 탕수육 시켰답니다!!!

짬뽕이 나오는데

비주얼부터가 진짜!! 찐찐찐!!입니다용ㅎㅎㅎ

바지락에 홍합에 꽃게까지 냄새부터 너무나 홀렸답니다

다른 짬뽕은 국물을 먹었을 때 텁텁한 맛이 느껴지는데

아빠 짬뽕은 국물이 너무나도 시원했어요~!

면은 정말 탱글탱글하니 진짜 맛있어요!!!

갑자기 이연두 색 통을 주시는데.. 왜 주시지?? 

이랬는데 여기다가 바지락껍질과 홍합껍질 등 넣으라고 하시더라구요 ㅎㅎ

저 한통에 한 사람씩 사용하는거에요 ㅋㅋㅋ

저 연두색 통에 껍질로 꽉 찼답니다!!

 

까아아악~~!! 탕수육 등장!!!

탕수육이 큼직큼직하더라구요!!ㅎㅎ

찹쌀 탕수육이라서

먹으면 쫀듯쫀듯해염!!

탕수육 안에 보면 고기보다 찹쌀이 더욱더 많이 들어간듯한 느낌?

근데 맛있어요!! 제 입맛에는 딱 좋았답니당 ㅎㅎ

여기서 제가 만든 간장소스에 찍어 먹으면 꿀으으으으맛!!

(간장소스는 간장에 고춧가루를 같이 섞어 만든 건데 간장보다 고춧가루를 더 넣어 걸쭉하게 만들어요!!)

 

오늘 한 끼도 너무나 푸짐하고 든든하게 잘 먹었습니다!!

천안에 사시는 분들이 시라면 짬뽕 먹고 싶을 때 "아빠 짬뽕"집을 추천드립니당!!

꼭 가보세요~~ 후회하지 않아용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