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달 맛집

피자알볼로 "목동피자" 후기

by 다람쥐 공쥬 2021. 6. 12.
반응형

오늘은 점심에 

오랜만에 피자가 땡겨서 

피자알볼로에서 처음먹어보는 "목동 피자"

를 시켰습니다!!ㅎㅎ

남편이랑 둘이서 먹을 거라 

"목동 피자 L" 사이즈로 시켰어요~^^

목동 피자 L 가격은 23,000원입니다!

목동 피자 L이랑 마늘빵은 리뷰 이벤트 하면 

서비스로 줍니당!!ㅎㅎ

너무 맛있어 보이죠~~~!

목동 피자는 먹기 좋게 사각형 컷팅이 되어서 나오더라고요!ㅎㅎ

가까이에서 보면 정말 토핑이 많이 들어있어요!!ㅎㅎ

햄, 피망, 옥수수, 올리브, 버섯 등등 

기본에 충실한 피자라고 할 수 있죠!!

저는 목동 피자를 한 번도 시켜먹어 본 적이 없어서

맛이 궁금했어요!! 

 맛은 정말 기본적인 피자맛이었어요!!

기본에 충실한 맛이에요!!

그리고 치즈가 너무 맛있더라고요~ 

여기서는 100% 우유로 만든 임실치즈를 사용한다고 해요

빵 엣지부분은 

도우를 흑미를 사용하셔서 색깔이 보라색 같더라고요 ㅎㅎ

근데 엣지부분도 맛있어요!!

쫄깃하니 계속 땡기는 맛이었어요~

리뷰를 쓰면 서비스로 준 마늘빵인데요~ㅎㅎ

별로 기대 없이 먹었다가 맛있어서 놀랐어요!!

마늘빵이 겉바속촉이에요~

마늘빵 시켜먹어도 괜찮겠더라고요!

남편이랑 둘이서 피자 한판

클리어했답니다!!!ㅎㅎ

남편이랑 말없이 

넷플릭스 영화 틀어놓고 피자를 먹었답니다!!ㅎㅎ

오늘 점심도 맛있게 한 끼 해결하였어요~

주말은 역시 배달음식이죠!!

 

오늘은 즐거운 토요일입니다!!

주말에 비 온다는 예보가 있었는데 

오늘 날씨가 좋네요~~

놀러 가고 싶을 정도예요!!

다들 오늘 하루도 신나고 즐겁게 보내시고

맛있는 음식들 먹으면서

힐링하세요~~

별점:★★★

다람쥐 공쥬 의 개인적인 맛 평가이니 참고해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