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달 맛집

동명카츠 돈까스 "안심돈카츠&리얼치즈 돈카츠 도시락세트" 후기

by 다람쥐 공쥬 2021. 5. 27.
반응형

오늘따라 돈까스가 엄청 땡기더라고요 ㅎㅎ

그래서 언니한테 돈까스를 먹자고 했어요!!

오늘은 바삭한 돈까스를 먹어보겠습니다~

동명 카츠 돈까스의 "안심 돈카츠&리얼 치즈 돈카츠 도시락 세트"를 시켰습니다!

가격은 안심 돈카츠는 9500원 

리얼 치즈 돈카츠는 9300원 합니다!!

오늘도 언니가 쏘는 날

리얼치즈 돈카츠                                                                                     안심돈카츠

저는 안심 돈카츠를 먹었고요 

언니는 리얼 치즈 돈카츠를 먹었습니다!

여기는 왕새우도 한 마리씩 주더라고요ㅎㅎ 너무 해피해피

안심 돈카츠 단면을 보여드릴게요!!

튀김옷도 두껍지 않고 고기가 잘 익었더라고요 ㅎㅎ

진짜 제가 딱 원하는 돈까스 였습니다~

돈까스를 소스에 찍어먹어도 맛있고

밥 위에 돈까스를 얹어먹어도 너무 맛있어요!!

제가 가장 좋아하는 건 밥 위에 돈까스를 얹어 먹는 것을 가장 좋아합니다 ㅎㅎ

이건 언니가 시킨 리얼 치즈 돈카츠인데

하나 뺏어 먹었답니다 ㅎㅎ

한입에 앙 먹어봤는데요 치즈가 고급진 느낌이라고 해야 되나?

여튼 다른 치즈돈까스랑 달랐어요!

이번에는 새우튀김을 먹어볼게요!!

새우튀김 단면을 보면 새우살이 꽉 찼죠?ㅎ

새우튀김을 타르타르소스에 찍어서 먹으면 존맛탱!

새우튀김 정말 강추드려요!

너무 맛있습니다~♥♥

 

오늘도 너무나 잘 먹었습니다!!ㅎㅎ

샐러드는 안 먹으니 패스하고 돈까스랑 새우튀김을 엄청 먹었네요!!ㅎㅎ

아! 그리고 돈까스먹을땐 전 꼭 콜라를 마셔요~

돈까스에는 콜라만 한 게 없어요!! 알랴뷰 콜라

오늘 벌써 목요일입니다~ㅎㅎ

오늘 하루도 모두 수고 많으셨어요!

여러분들 모두 즐거운 하루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우리 내일도 아자아자!!화이팅!!

별점:★★★★★

다람쥐 공쥬 의 개인적인 맛 평가이니 참고해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