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넷플릭스 영화

넷플릭스 한국 코미디 영화 "정직한 후보"

by 다람쥐 공쥬 2021. 5. 20.
반응형

줄거리: 거짓말이 제일 쉬운 3선 국회의원 ‘주상숙’에게 청천벽력이 떨어진다. 하루아침에 거짓말은 1도 할 수 없는 ‘진실의 주둥이’를 갖게 된 것! 최고의 무기인 ‘거짓말’을 잃자 그녀의 인생은 송두리째 흔들리게 되는데… 웃음 빵! 속이 뻥! 뚫리는 통쾌한 웃음 폭격이 시작된다!

 

감상평: 저는 정직한 후보 영화를 예고편부터 봤는데 예고편부터 웃기더라고요 ㅎㅎ

거짓말을 잘하던 주상숙(라미란)이 거짓말을 하지 못하게 되어 사건이 터지고 이를 해결해 나가는 영화입니다~!!

이 영화는 딱 가볍게 보기 좋은 영화입니다. 스토리도 너무 복잡하지 않아서 만약에 복잡한 스토리를 원하지 않는 분께는 추천드려요!! 코미디 부분이 많이 나와 중간중간 웃음이 나옵니다!! 아무 생각 없이 보기 좋은 영화예요~

그리고 이 영화를 보면 주상숙(라미란)이 거짓말을 못하게 되어 속에 있는 얘기를 막 하시는데 저도 할 말 다하고 살고

싶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ㅎㅎ 그리고 배우분들이 연기를 너무 잘하셔서 더욱 몰입감이 됩니다

라미란배우와 김무열 배우 그리고 나문희 배우님까지 너무나 연기들을 잘하셔서 즐겁게 보았습니다!!♥♥♥♥

코믹한 부분들이 많이 나와 오늘따라 많이 웃고 싶은 영화를 보고 싶다 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당 ㅎㅎ

 

평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