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맛집

아산 신정호 카페맛집 "필나인"

by 다람쥐 공쥬 2022. 11. 7.
반응형

아산 신정호에 갔다가

카페를 어디를 갈지 찾아보다가 

빵도 맛있고 카페 분위기도 좋다는 평이 많아 찾아간 곳!!

"필나인"

이날 날씨가 좋아서 카페 사진을 찍는데 너무나 잘 나왔다 ㅎㅎ

뿌듯! 뿌듯!

필나인 로고도 너무나 이뿌고 귀염 뽀짝 해!! 내스타일이얌

우리는 아기가 있어서 아기는 2,3층은 노 키즈존이라 1층만 이용 가능하다고 합니당!!

그 대신 아이가 있는 손님은 10% 할인 혜택을 준다고 합니당.

카페 안 분위기는 베이지 톤이라 편안하고 따뜻한 느낌을 준다 ㅎㅎ

내가 좋아하는 색깔들!! ^^

커피 종류도 다양하고 , 브런치도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당!!

메뉴판 옆쪽에는 케이크와 베이글이랑 어울리는 크림치즈도 같이 팔더라구용!!ㅎㅎ

빵 종류들이 너무 너무나 다양해요

베이글들과 여러 가지 빵들이 많아요~~ㅎㅎ

그중에 유명한 빵인 "연탄 빵"도 있다는 사실!!!

우리는 점심을 먹고 바로 카페를 간 거라 

배가 불러 빵을 많이 못 샀어요 ㅋㅋ

많이 빵 중에 우리는 "치아바타, 초코 브라우니, 마늘빵"이렇게 3가지를 주문하였습니당ㅎㅎ

치아바타 빵은 소스와 같이 나오는데!! 소스랑 찍어먹으면 맛있어요~~

그냥 먹어도 맛있는데요 저는 소스랑 찍어먹으니 맛이 2배로 맛있어져서 좋더라구요!!!ㅎㅎ

 

초코 브라우니는 우리가 생각하는 딱 그 맛!!

달달, 촉촉 ㅎㅎ 근데 저희는 거기에 바닐라 아이스크림도 같이 시켜서

브라우니랑 찍어먹으니 와우!! 역으시 달달+달달은 꿀조합이죵?!

마늘빵은 크림치즈가 같이 있어서 같이 먹으면 맛있어요!ㅎ

따로 먹어도 괜찮지만 크림치즈랑의 조합이 넘흐나 좋아용!!

 

다음에 신정호에 갈 일이 있으면 또다시 "필나인"을 들리고 갈 거 같아요!!

빵들도 다양하고 맛있고 너무나 좋았답니당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