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넷플릭스 영화

넷플릭스 한국 청춘&로맨스 영화 추천 "20세기 소녀"

by 다람쥐 공쥬 2022. 11. 1.
반응형

 

줄거리: 1999년, 사랑보다 우정이 더 중요한 17세 소녀 ‘보라’(김유정)에게 일생일대 가장 중요한 숙제가 생겼다. 심장수술을 위해 외국으로 떠나는 ‘연두’(노윤서)를 대신해 첫사랑을 관찰해 소식을 전해주는 것. “이름은 백현진! 키는 181cm, 발 사이즈 280mm, 좋아하는 운동은 농구… 그리고 매일 붙어 다니는 친구가 한 명 있어” ‘백현진’(박정우)에 대한 정보를 알아내기 위해 절친 ‘풍운호’(변우석)를 집중 공략하기 시작하는 ‘보라’. 하지만 모든 것이 계획대로 움직이지 않고, ‘보라’에게도 예상치 못한 두근거림이 찾아오는데…

 

감상평:  저는 청춘&로맨스 영화 작품을 좋아하는 편이라서 이번에 "20세기소녀" 영화가 넷플릭스에 나왔다고 해서 

나오자마자 보았답니다!!ㅎㅎ 근데 역으시 제가 너무나 좋아하는 장르라서 그런지 점점 영화에 빠져들고 있더라구요!!

여기서 김유정 배우님과 변우석 배우님의 얼굴 케미는 정말 최고입니다!!ㅎㅎㅎ 계속 김유정 배우님은 이뿌다~ 하면서 보게 되었고 변우석 배우님 보면서 처음 보는 얼굴인데.. 신인인가? 이러면서 너무나 잘생겼다!!ㅋㅋ 이러면서 연신 감탄하면서 

눈 호강하면서 보았습니다!! ^^ 20세기의 소녀 내용은 극 중 보라의 절친 연두의 첫사랑의 대한 정보를 알아내면서 이야기가 시작되는데!! 거기서 겪고 있는 삼각관계? 사각관계 가 이어진다!! 청춘영화에 빠질 수 없는 얽히고설키는 내용!!

다들 아시죵???ㅎ 정말 연애들과 가족들과 같이 보면 재미있게 볼 수 있는 영화입니다!!

정말 청춘 로맨스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적극 추천드립니다!!

 

평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