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오늘의 요리 "베이컨 토마토 스파게티"

by 다람쥐 공쥬 2021. 11. 3.
반응형

 

오늘은 

간단한 요리를 소개해보겠습니다~

바로바로!!

"베이컨 토마토 스파게티"

 만들어 보았습니다!!

준비물은 간단합니다!! 

"스파게티면, 베이컨, 토마토소스, 양파" 

(치즈랑 파슬리가루는 없으면 생략하셔도되용!!)

먼저 면을 삶을 건데요! 

그전에 먼저 끓는 물에 "소금 한 스푼"을 넣어주세요!!

소금을 넣는 이유는 면에 간이 잘 배게 합니다~

1인분 면을 넣으려고 할 때 헷갈리실 때 많으시죠?

뒷면에 이렇게 1인분 양을 체크할 수 있는 게 나오네요!! ㅎㅎ

세상이 정말 편해졌어요!! 

★참고로 저는 오뚜기 스파게티면을 사용하였습니다!★

이제 끓는 물에 면을 넣고 8~9분 정도 삶으세요!!

다 삶은 면은 물을 버리고 

찬물에 면을 씻어 줍니다!!

참고로 면을 찬물에 씻지 않으셔도 돼요~ 

저는 그냥 씻었습니다 ㅎㅎ

이제 양파와 베이컨을 잘라줄 겁니다!!

양파는 저는 한통을 다 넣지 않고 반을 잘라서 넣었어요!!

그리고 베이컨은 두껍게 말고 얇게 썰었답니다~

이제 프라이팬에 올리브유를 둘른다음 다진 마늘을 넣습니다!

약한 불에 다진 마늘은 볶아 주세요~

다진 마늘이 어느 정도 볶아졌으면 

아까 썰어둔 양파와 베이컨을 넣어주어 같이 볶아줍니다!!

이제 양파와 베이컨이 어느정도 익었으면 

토마토소스를 넣고 볶아줍니다!!

토마토소스가 잘 볶아졌으면 

삶은 스파게티면을 토마토소스와 같이 버무려줍니다~!!

골고루~~♥♥♥♥

잘 버무려진 토마토 스파게티를

이쁜 그릇에 담고 

그위에 모짜렐라 치즈를 뿌려줍니다!!

역시 스파게티에 빠질 수 없는 게 있죠~~ 치즈^^

"치즈가 녹을 수 있게 전자레인지에 1분만 돌려주었답니다!!!"

이렇게 해서 "베이컨 토마토 스파게티" 완성!!!!!

너무너무 쉽죠~~~??

집에서도 간단하게 스파게티를 해 먹을 수 있답니다!!

여러분들도 한번 도전해보세용 ㅎㅎ

 

 

지금까지 다람쥐 공쥬의 오늘의 요리였습니다!!!!

 

반응형

'요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늘의 요리 : "계란 스팸 볶음밥 "  (71) 2021.05.1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