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추천 (넷플릭스x)

액션 스파이 애니 영화 추천 "스파이 지니어스"

by 다람쥐 공쥬 2021. 6. 6.
반응형

줄거리: 전 세계를 위협하는 불법 무기 거래 첩보를 입수한 스파이 에이전트는 천상천하 유아독존 슈퍼 스파이 ‘랜스’(윌 스미스)를 파견한다. 하지만, 최첨단 장비로 무장한 정체불명의 빌런 ‘킬리언’(벤 맨델슨)은 ‘랜스’로 위장해 무기를 훔치고 그를 함정에 빠트린다. 무기를 훔쳤다는 누명을 쓰고 스파이 에이전트에게까지 쫓기게 된 ‘랜스’는 ‘킬리언’에 맞서기 위해 MIT 출신의 엉뚱한 지니어스 ‘월터’(톰 홀랜드)를 찾아간다. 그러나, ‘월터’가 실험 중인 의문의 액체를 마시고 한순간에 세상 흔한 오조오억 비둘기로 변해버리고 만다. 혼자서는 세상을 구할 수 없는 ‘새’가 된 스파이 ‘랜스’는 힘을 합치면 세상을 구할 수 있다고 믿는 ‘새’가슴 지니어스 ‘월터’와 어쩔 수 없이 한 팀이 되어 특급 미션을 시작해야 하는데… 나는 놈 & 별난 놈, ‘새’ 상초월 극한 팀플레이가 시작된다!

 

감상평: 과학자 월터가 만든 액체를 마셔버리고 비둘기가 되어버린 랜스 이계기로 서로 한팀이 되면서 일이 벌어지는

영화입니다. 비둘기로 변신하는데 조금 징그러웠어여 ㅋㅋ 

이영화는 정말 코믹하면서 이야기 소재도 너무 즐거워서 아이들과 아님 친구들과도 봐도 좋을영화입니다.

비둘기와 인간이 서로 도와가면서 악당을 쫓아내는 아주 통쾌한 영화이죠!!ㅎㅎ

여기 성우가 윌스마스랑 톰홀랜드인데 정말 찰떡으로 잘어울립니다~ 그래서 더욱더 몰입이 잘됩니다.

결말은 뻔한 해피엔딩이지만 시간가는줄 모르게 본 영화중에 하나에요!

이영화는 꼭 가족들과 함께보세요~ 웃기고 스토리도 빵빵해 재미있게 보실수 있으실겁니다!

평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