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넷플릭스 애니

넷플릭스 가족 애니 영화 "아기배달부 스토크"

by 다람쥐 공쥬 2021. 5. 25.
반응형

줄거리: 옛날옛날 아기를 배달하던 황새들, 지금은 글로벌 인터넷 쇼핑 회사의 택배를 배달하고 있다. 회사의 가장 유능한 배달 스토크 ‘주니어’는 차기 사장으로의 승진을 눈 앞에 두고 있다. 실수만 없다면! 하지만 닌자 기술을 가진 동생이 갖고 싶었던 ‘네이트’가 아기를 주문하면서 폐쇄되었던 아기 공장이 다시 가동되고 치명적으로 귀여운 ‘베이비’가 태어난다. 사장이 이 사실을 알아차리기 전에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주니어와 그의 친구인 인간 배달부 ‘튤립’은 생애 처음 아기 배달을 나서게 되는데

 

감상평: 아기배달부 스토크 영화는 옛날에 아기를 집으로 배달하던 황새들이 이제는 택배를 배달한다.

그러던 중 동생을 갖고 싶어 하던 한 아이가 우연히 예전에 황새들이 아기 배달을 했다는 광고지를 보고 난 후

회사에 편지를 부치게된다. 그 편지로 인해서 일어나는 영화입니다. 

저는 처음에 이포스터만보고는 내용이 지루할 거 같다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ㅎㅎ 근데 막상 보다 보니 제가

집중을 하고있더라고요!!^^ 

여기서 튤립이라는사람은 인간으로 나오는데 그 튤립이라는 사람의 성격이 정말 활발하고 의욕이 넘치지만 하는 일마다 

맘처럼 되지않는것들이 많아요!! 근데 저는 이 튤립이라는 사람이 밉지 않은 캐릭터예요ㅎㅎ

사고를 쳐도 밉지 않은 캐릭터더라고요!! 여기서 나오는 애기들이 정말 하나같이 다 이뻐요!

이 아이들의 모습을 보면 저 또한 미소를 짓고 있더라고요~ 이영화는 가족끼리 보기 좋은 영화입니다~

어른들이 봐도 아이들과 같이 재미있게 볼 수 있는 애니메이션 영화입니다!!

 

 

평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