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신전떡볶이 메뉴: 떡볶이 순한맛+각종 튀김 후기

by 다람쥐 공쥬 2021. 5. 22.
반응형

 

오늘은 저의 사랑 떡볶이가 먹고 싶어

배달의 민족으로 떡볶이를 시켰답니다!!ㅎㅎ

제가 떡볶이를 엄청 사랑해요 ♥♥♥♥

원래 신전 떡볶이 중간맛을 좋아하는데

오늘은 순한 맛을 먹어보고 싶더라고요!!ㅎㅎㅎ

그래서 "떡볶이랑 오징어튀김&순대&김말이&치즈스틱"까지

이렇게 보니 많이 시켰네요;ㅎㅎㅎ

다 합해서 2만 원 나왔습니다~

떡볶이 향이 너무 좋아요!!ㅎㅎㅎ

제 블로그를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전 떡보다 어묵파잖아요!!

근데 신전에는 떡볶이에 어묵이 안 들어간다는 점이 조금 아쉽지만

여기 떡은 또 왜 이리 맛나던지!! 여기 떡볶이 떡은 쫄깃하니 식감도 좋고

맛도 좋아요!!

먼저 떡볶이 한입 먹어보았는데요!

순한 맛을 시켜서 맵지도 않고 맛있어요!!

떡이 쫄깃쫄깃하고 여기 떡볶이는 떡을 2~3개씩 집어넣어먹는 것도 별미랍니다!

 저는 순대를 시킬 때 간이랑 내장을 안 먹거든요! 

여기는 순대만 파니까 좋았어요!!ㅎㅎ 

순대는 딱 분식집에서 파는 그 순대 맛이었어요~

순대는 소금이 찍어먹으면 참맛나죵??

다른 지역에서는 순대를 초장 아니면 쌈장에 찍어 먹는 곳도 있더라고요!!ㅎㅎ

치즈스틱이 조금 식었어요ㅠㅠ

그래서 치즈가 쭈-욱 늘어나는 것은 볼 수 없었지만

그래도 치즈스틱은 식어도 맛있는 거 알고 계시죠??ㅎㅎ

신전에 리뷰 이벤트가 있더라고요!!

리뷰를 써주면 튀김 어묵 6개를 주신다고 하여 받았어요!!ㅎㅎ

신전은 역시 튀김 어묵은 꼭 시켜먹어야 돼요~

튀김 어묵에 떡볶이소스를 찍어 먹으면 꿀맛입니다!!

★여기서 저만의 팁 공개!!★

저는 이렇게 순대와 튀김을 같이 시켜 먹을 때 항상 해 먹는 것이 있습니다!!

바로바로 "순대 튀김 꼬치!!"

순대랑 튀김을 원하는 스타일로 나무젓가락에 끼워주세요!!

그럼 다운 떡볶이 소스에 그대로 투하!!ㅎㅎㅎ

그런 다음 한입도 쏙쏙 빼먹는 재미까지!!

이렇게 해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아이들도 좋아할 거 같네요

저만의 팁이었습니다!!ㅎㅎ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ㅎㅎㅎㅎ

오늘은 즐거운 토요일이네요!!

다들 오늘 즐겁게 보내고 계신가용~~??

저는 오늘도 맛있는거를 먹으며

즐겁게 지내고있답니당ㅎㅎ

다들 맛있는거 드시면서 힐링하세요~!

별점:★★★★★

다람쥐 공쥬 의 개인적인 맛 평가이니 참고해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