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넷플릭스 영화

넷플릭스 액션&모험 영화 추천 "러브 앤 몬스터스"

by 다람쥐 공쥬 2021. 5. 1.
반응형

줄거리: 세상은 괴물로 인해 망했다. 그래서 7년 동안 벙커에 숨어 살았다. 짠하지만 사랑스러운 조엘. 그가 지하 생활을 박차고 나온다. 진정한 사랑, 그녀를 만나러 가기 위하여.

 

감상평: 이영화는 남자가 좋아하는 여자를 만나고 싶어서 괴물들과 싸우면서 죽음을 넘나들면서 성장하는 영화이다.

액션과 모험의 영화를 좋아하시는분이라면 추천합니다.♥ 여기서 나오는 남자가 해바라기 같은 남자에요! 일편단심!!

이영화를 보면서 여자 주인공이 부럽더라구요!!! 이 극한 상황에서 자신이 사랑하는 여자를 보고싶다며 찾으러 가는

남자도 있고 ㅎㅎ

이영화에는 강아지 "보이"가 나오는데 정말 영리하고 똑똑합니다. 보이를 보면서 키우고 싶다는 생각도 들었다니까요?ㅎㅎ 그리고 이영화는 전개를 빠릅니다. 질질 끌지 않아요 

그래서 더욱 재미있게 볼수 있었던 거 같습니다. 

이영화는 연애들에게 추천합니다!

꼭 보시고 남자분들에게 "이런상황이 오면 영화 주인공처럼 저렇게 할 거야?" 물어보지 마세요~*^^*

전 물어봤지만 대답은 "그상황이 되어봐야 알겠는데?" 답을 들었답니다 ^^;;

 

평점: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