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넷플릭스 애니

넷플릭스 뮤지컬 애니 추천 : "오버 더 문"

by 다람쥐 공쥬 2021. 5. 3.
반응형

줄거리: 믿는 사람에게만 펼쳐지는 세상 똑똑하고 호기심 넘치는 소녀 페이 페이, 엄마가 어린 시절 들려준 전설 속 달의 여신 항아 이야기를 늘 마음에 풀고 살아간다. 일찍 하늘나라로 간 엄마를 그리워하며 살아가던 페이 페이는 어느 날 항아의 전설이 지어낸 이야기일 뿐이라는 고모의 말에 울컥해, 항아의 존재를 증명하기 위해 달로 향하는 로켓을 만들기로 결심한다. 수많은 시행착오 끝에 로켓 만들기에 성공한 페이 페이, 예상치 못한 모험을 떠나게 된 소녀는 신기한 생명체로 가득한 기묘한 세계를 발견하게 되는데…

 

감상평: 이영화는 하늘나라로 간 엄마가 페이에게 항상 얘기해주던 "달의 여신 항아"로부터 시작되는 스토리입니다.

근데.. 여기서 의문점은 오버 더 문은 미국에서 만들어졌는데.. 영화를 보면 중국 느낌이 훨씬 강합니다 ㅎㅎ

월병파는것도나오며 감도 엄청 화려하더라구요! 처음에는 이거 중국 애니인가? 이러면서 봤답니다..

중국 배경으로 쓴 애니인가 봐요~!

여기 나오는 페이라는 소녀가 달의 여신 항아를 만나면서 많은 경험을 한답니다. 어른들이 보기에는 뻔한 스토리가

예상됩니다.ㅎ

근데 아이들이 볼 때는 색감도 화려하며 주인공들이 노래를 부르는 장면도 나와 즐겁고 흥미롭게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여기에 나오는 토끼가 왜 이리 귀엽던지 ㅋㅋㅋ 여기 나온 토끼 제가 키우고 싶더라고요!

볼따구에 뽀뽀해주고 싶었습니다.ㅎㅎㅎ

저는 애니메이션을 무척 좋아하는 편이라 볼만한 영화였습니다. 넷플릭스로 애니메이션을 다 보셨다면 이영화도 한번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가족들과 같이 보면 좋을 영화입니다. 

 

평점:★★★★

반응형

댓글